티스토리 뷰

포맨 너하나야 듣기

평생교육@ 2019. 4. 28. 22:42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추억의 노래 한곡을 들어볼까요!? 예전에 이승기씨와 수지씨가 같이 출연하셨던 드라마인 구사의서의 OST로 요이 되었떤 노래이죠.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소개해드리는 노래 한번 들어보시죠. 개인적으로참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노래는 2013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더라고요. 얼마전에 드라마에 빠져서 포맨 너하나야 노래를 거의 매일 매일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벌써 4년지나 지나갔네요. 여러분들도 이 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을텐데요.

 

 

 

구가의서 뮤직비디오로도 한편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노래듣기와 영상으로 모두 감상을 해보세요. 라이브로도 들어볼수가 있게 준비를 했는데요. 포맨 너하나야는 포맨3기로 활동당시에 발표되어졌던 노래이기도하죠.

 

 

 

벌써 4년이나 흘러가긴 했지만 지금도 참 듣기 좋네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있는데 노래도 좋고 뮤직비디오도 참 좋네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노래 연속으로 들어보세요. 저는 한번만 듣기에 아쉬워서 지금 몇번째 다시 들어보고있네요.

 

 

위에 영상은 구가의서 뮤직비디오입니다. 위에 영상을 통해서 감상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뮤직비디오로 보고있으니 구가의서 다시 한번 보고 싶어지기도하네요. 아래는 라이브 영상이에요

 

 

 

라이브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포맨 너하나야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추억의 노래 즐감해보시고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다음 이시간에 다시 찾아오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