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제군청 구인구직 알아보기

평생교육@ 2019. 6. 24. 01:48

 

안녕하세요. 아마도 구인구직을 하실때 생활정보지인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신문을 보시면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인제에 거주 하고 있으시다면 인제군청 구인구직 서비스도 이용해보실만합니다.

 

 

 

군청의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있는 구인구직 서비스인데요. 구인을 하시는 분들이 자주 글을 올리기 때문에 일자리 찾기가 참 좋은데요. 자 그럼 바로 인제군청 구인구직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볼게요.

 

 

먼저 이렇게 공식 인제군청 홈페이지를 검색을 하셔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공식 주소가 조금은 긴편이니, '인제군청'이라고 검색을 하셔서 여러분들도 접속을 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주 메뉴를 살펴보시게 되면 '참여마당'이라는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여기에서 하단에 있는 '구인구직'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구인구직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구인글들이 상당히 많이 올라오는 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 게시판을 살펴보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아보시면 되는데요.

 

 

게시글 클릭을 하시게 되면 자세한 구직 내용이 나오기도 합니다. 오늘은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열람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직장, 일자리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