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스틴비버 sorry 뮤직비디오

평생교육@ 2020. 10. 10. 12:02

 

반가워요. 이번엔 한때 악동으로 통하기도 하였던 저스틴비버의 가요를 안내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보고자 할 노래는 이별하였던 전여자친구인 셀레나고메즈를 향한 노래라고 알려져있어요.

 

 

이번엔 간만에저 역시 저스틴비버 sorry가 들어보고 싶어서 가요들을 찾아보았는데요. 관련 기사를 보니 근래 저스틴비버와 셀레나고메즈가 다시 데이트를 하며 만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사귀는 사이에도 8번정도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하게 되시다가 셀레나고메즈가 위켄드와 사귀게 되게 되면서 멀어지게 되었죠. 이후 셀레나와 위켄드와의 이별 소식에 저스틴비버가 아주 기뻐했다라고 하는 피플지가 있기도 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설명해 보는 저스틴비버 sorry의 노래 가사와 해석내용이 궁금하시던 분들이 제법 많이 계실겁니다. 비버의 가요를 감상 하고 있으면 자연스레 셀레나가 떠오르게 되어진답니다. 진짜로 이곡 역시 셀레나에게 쓴 노래라고 하기도 합니다.

 

 

한때에는 악동이라고 하는 소리를 많이 감상도 하기는 하였지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 또한 가창력, 음악으로는 정말 인정을 해주셔야하는 부분 같기도 해요. 또한 그러한 악동이미지가 많이 와전되고, 매스컴에서 만들었다라고 하는 얘기도 많은데요.

 

 

이번엔 저스틴비버 sorry의 가사해석 내용을 보실수가있는 노래듣기와 뮤직동영상 준비해 보았어요. 또한 솔직히 말해서 셀레나와 비버 너무 잘어울리죠. 정식적으로 재결합 발표해주셨다면 좋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