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약서 양식 필요하신분

평생교육@ 2020. 10. 17. 19:48

 

안녕하해보시기바랍니다 이번엔 서식을 하나준비해봤습니다. 최근에는 직방나 다방이라고 하는부동산 직거래 APP들도 많이 나타나고 있어요.그렇기에 직접적으로 개인과 개인간에 거래하는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권리금 계약서 양식을 다운해보시는법을 준비 해보았습니다.상가 권리금 계약서 양식인데요.상가권리금 계약서 필요하는 분들은 안내에따라서 내려 받아주시면 되어질 것 같습니다.

 

 

이 서식은 주로 임차인과 임차인 사이에 주로 작성을하는데요. 법적으로 보호를 받기 어려울수도있으니 권리금 계약서는 정말 꼼꼼히잘 한번 보시고 작성을 해야하죠오늘 준비해본 서식인데요.

 

 

또한 3페이지에는 작성 요령도 상세하게나와 있어요. 작성하기 전에는 한번모두 읽어보시고이해를 한상태에서 작성을 하여야 할것 같기도합니다.권리금 계약서 받으시는법 포스팅을해볼거에요.

 

 

이곳를 누르시면 상단에 보이시는 URL로

이동을 하시게 되는데요.왼쪽의 메뉴중 부동산을 누르시고 또한 부동산 거래를 누르세요. 또한 화면 가장 하단쪽으로 내렵세요.

 

 

그러면 여러가지 서식들이 나오게 됩니다.나와있는 이중에서 상가건물 임대차 권리금 표준계약서를 클릭해주셔서 내려받아주시면 됩니다. HWP 한글File로되어있어요. 한글 Program 없다고 한다면다뷰인디라고 하는 꽁짜툴 설치해서 사용해보면 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