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리안 효능 효과보기

평생교육@ 2020. 10. 28. 20:46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열대과일의 제왕이라고 불려지는 두리안 효능에 대해 알아볼겁니다. 독특한 냄새와 향이 강하여서 평균적으로는 쉽게 접하기 어려워요. 하지만 현지인들에게는 최고로 쳐주게 되는 과일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이번엔 여러가지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겁니다.

 

 

두리안 효능

1. 고혈압에 좋다.두리안에를 칼륨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륨은 우리몸속에 있는 나트륨을 배출해주시는데 도움을 줘요. 나트륨은 혈압을 올려주게되는 주범입니다. 그로인해 혈압을 낮춰주게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피로회복에 참고가 된다.비타민 B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있어요. 이는 단백질을에너지로 바꾸어주게되는데 도움을 주게 되어 피로를 풀어주시게 돼요.그리고 피부 점막의 대사를 높여주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시기도합니다.

 

 

 

3. 빈혈에 참고가 된다.두리안에는 몰리브덴이라는 성분이 포함이 되어있느데요. 이 성분은 적혈구를 생성하게 되는데 도움을 주게되어 빈혈을 개선하시거나 예방하게 되는데 참고가 되는데요.

 

4. 항산화 작용을 한다.두리안에는 몸에 나쁜 영향을 주시고, 암이 발생하게 되는데 원인이 되기도 하는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해주시게 돼요.그리고 암세포가 전이되는것을 막아주시기도 합니다.

이번엔 두리안 효능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아시고 드시게되면 더덕욱 좋을것 같은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