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 안내

평생교육@ 2020. 11. 6. 19:4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사진으로 동영상을 만감상해볼수 있게 해주시는 간단한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오늘 설명를 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바로 알씨이거든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면 편리하고 쉽게 전부에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

옛날에는 동영상 만드는 프로램이 별로 없었습니다. 고가의 전문가용 도구를 제외하면 윈도우 무비 브랜드정도가 유일했었던듯한데 요즘은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를 지원하시는 프로그램들이 꾀많이 생겨나게 되었어요.

 

 

동영상 만들기 기능

상단에는 이번 소개를 해 보는 프로그램인 알씨의 주요 기능들이죠. 보시는것과같이 여러가지 기능이 들어있네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오늘 사용해볼 기능은 바로 '동영상 만들기'기능을 사용해 드려 볼게요.

 

 

알씨 이용하자

가장 우선 알씨가 인스톨이 되어져있지 않으신분들을 위해 인스톨 해보시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은 이스트소프트사에서 내려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 내려받아보시길 원하시다고 하면 포스팅 아래 준비해둔 링크를 눌러 주셔서 바로 인스톨하기버튼을 클릭해서 내려 받아 볼수가 있으신데요. 알씨사이트

 

 

체크박스는 확인하고

인스톨 File을 내려받아줬으면 실행을 해주셔서 Install을 절차진행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 Install을 하신땐 다른 제휴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될 수가 있기 때문에 확인하면서 셋업을 해주세요.

 

 

실행하는법

셋업을 전부 해주시게 되어지셨다면 이젠 실행을 하시고나면 되는데요. 실행을 해본 후에 위에 있는 메뉴중에서 <도구>를 누르시고 아래쪽에 있는 <동영상>을 눌르세요. 그러면 바로 동영상 만들기가 실행이 됩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이러한식으로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가 실행이 되어지는데요. 방문자분들이 만들고자 하는 사진들을 추가를 해 보시고 이 방법으로 배경음악과 장면전환을 추가해서 만들어주십시오 위에 상세꾸미기를 누르시면 조금이나마 더 고급옵션들이 나오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