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쿨 아로하 뮤비/LIVE

평생교육@ 2019. 5. 5. 22:07

 

오늘은 갑자기 이노래가 문득 생각이 나게 되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쿨하면 이노래가 가장 원탑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재훈씨의 보컬은 정말 이노래와 너무나도 잘어울리죠. 오늘은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영상 준비를 해보았어요.


 

 

온르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는 2001녀도에 발표를 했던 노래입니다. 6.5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인데요. 쿨 하면 신나고 흥겨운 노래가 생각이 나기도 하지만, 잔잔하고 듣기좋은 발라드곡들도 많았죠. 그중 대표적인 노래가 바로 쿨 아로하인데요.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가 16년이나 지나갔더라고요. 너무나도 감동적인 노래인데 이노래는 프로포즈나 고백송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유리씨와 이재훈씨의 하모니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중간 김성수씨의 독백도 멋지죠.

 

 

 

오늘은 문득 쿨의 노래들이 생각이 나서 이 노래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이노래는 요즘과 같은계절인 가을에 들어보면 더욱더 좋은것 같아요. 특히 아래는 라이브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이재훈씨의 발라드 너무좋죠.

 

이런류의 발라드는 이재훈씨의 음색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예전처럼 왕성한 쿨의 모습을 볼수가 없어서 아쉬운데요.

다시 쿨이 왕성하게 활동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그리고 아래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이때는 뮤직비디오가 이렇게 드라마 형식으로 진행이 되어지는게 유행이었었죠.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쿨 아로하 노래듣기 즐겁게 해보세요.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즐거운 연휴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