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방 신나는 노래 남자 추천곡

평생교육@ 2019. 5. 6. 22:28

 

안녕하세요. 즐거운 연휴 잘 보내셨나요? 너무나도 연휴가 길었기 때문에 연휴후유증이 있으셨을겁니다. 이럴때일수록 신나는 노래를 들어보시면서 기분전화도 좀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은 정말 신나는 노래들이에요.

 

 

 

특히 노래방 신나는 노래 남자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노래방에 가셨을떄 불러보시면 분위기도 띄우고 인기도 얻을수가 있을만한 노래들인데요. 노래 실력을 떠나서 그냥 부르면 모두가 좋아할만한 노래들이에요.

 

 

 

저도 지금 듣고 있으니 나도 모르게 어깨가 들썩이게 되어지네요. 아무래도 댄스곡들이 노래방에서는 분위기 띄워주죠. 특히 아래 준비해드린 노래들은 친구들과 함께 불러보면 더욱더 좋을것 같은 노래들이에요.

 

 

 

역시나 노래방에서 불러보실만한 발라드곡, 신나는곡들은 한곡 Keep해두시면 아주 좋죠. 아래 준비해드린 노래들은 그냥 듣기에도 너무너무 좋답니다. 기분이 우울하거나 꿀꿀할때 들어보시면 도움이 될것같은 노래들 모음이에요.

 

 

오늘은 신나는 노래들을 안내를 해드리고있는데요. 모두 선택을 해서 들어보실수가 있는 노래모음이에요. 좌측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 있을건데요. 이부분을 클릭을 해서 노래를 골라듣기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노래들을 들어보시면서 노래방에서 불러보실 노래들을 선곡을 해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오늘은 노래방 신나는 노래 남자편을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이중에서 몇몇곡정도만 추려서 연습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