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방 분위기 띄우는 노래 연속듣기

평생교육@ 2019. 4. 29. 21:48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노래방에서 불러보시면 좋을 노래들 준비를 해보았어요. 역시 아무래도 처음에 노래방에 가면 축 처지는 노래보다는 신나는 노래들이 좋죠. 그래서 노래방 분위기 띄우는 노래 베스트를 준비햇는데요.

 

 

 

사실 성별에 따라서, 연령대에 따라서 노래방 분위기 띄우는 노래가 달라질수가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크게 두편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신나는 아이돌 노래들, 고전 댄스곡들 모음으로 나누어보았어요.

 

 

 

사실 노래방에서 부르면 누구나다 흥이 나고 신나게 해주는 노래들인데요. 노래방에 가시기전에 미리 여러분들도 아래 준비해드린 목록 보시면서 선곡을 해두시면 좋을것 같아요.

 

 

 

특히나 회식자리에 참석할때 부를 용도로 몇몇 신나는 노래들을 메모를 해두시는게 좋은데요. 아래 준비해드린 노래들은 드기만 해도 신나고 흥겨워지는 노래들이에요.

 

 

아마도 노래방에서도 한두번쯤은 불러보셨던 아이돌 그룹들의 노래들인데요. 조금 연령대가 낮다면 위에 노래모음이 더 공감이 되실거에요.

 

 

그리고 아래 준비해드리는 노래모음은 노래방 뛰우는 노래 하면 꼭 등장하던 고전 노래들이라 할수가 있는데요. 어느덧 고전이 되었지만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은 노래들이에요.

 

 

오늘 이시간에는 노래방 분위기 띄우는 노래들 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듣기 마음에 드셨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