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팝송노래모음 연속듣기

평생교육@ 2019. 4. 27. 22:45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추억의 올드팝송을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합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려볼 팝송은 그리운 그시절에 히트했던 노래들이 모두 흘러나옵니다 1970년대 1980년대 발표가 되어진 노래들이 흘러나오게 되는데요.

 

 

 

감성을 자극하는 7080팝송노래모음이랍니다. 아마도 오늘 찾아주시는 분들은 중장년층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약 30년전 40년전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하기도 하실겁니다. 팝송을 잘모르셔도 아마 대부분 들어보셨을거에요.

 

 

 

사실 저도 팝송을 즐겨듣거 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가수가 누구인지, 제목이 무엇인지는 잘 알지 못하지만, 예전에 자주 들어본 노래들이 흘러나오니 상당히 반갑게 느껴지게 되어지더라고요. 자그럼 바로 감상을 해볼까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노래모음은 두편이랍니다. 선곡이 너무나도 잘되어있어요. 아마도 예전에 음악실등에서 모두 들어보셨던 아련한 팝송들이라 가슴 벅차고, 뭉클하기도 하실거에요. 자그럼 바로 음악여행 떠나보죠.

 

 

최근에 나오는 노래들도 물론 좋은 노래들이 상당히 많이 있긴 하지만 이렇게 오래된 추억의 노래들을 듣는게 더욱더 좋은듯하기도하네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즐거운 추억의 노래 즐감해보시며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오늘 준비해본 7080팝송노래모음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저는 다음에 다시 좋은 노래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