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철 자옥아 다시듣자

평생교육@ 2019. 4. 27. 12:42

 

즐거운 주말인데요. 날씨가 한층더 쌀쌀해진듯 합니다.

 

며칠전에는 설악산에 첫 얼음이 얼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금방 이제 가을을 지나서 겨울이 올것만 같네요.

 

이번에 들어볼 노래는 박상철 자옥아라는 노래를 준비했어요.

 

오늘 소개해보는 자옥아는 2002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인데요. 자옥아가 당시에

 

엄청난 히트를 했었죠. 벌써 나온지가 16년이나 흘러갔는데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자주 즐겨듣는 노래이기도 하죠.

 

 

 

아마도 가수 박상철씨 하게 되면 이노래 먼저 떠올리게 되어지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저역시 참 좋아하는 가수분이기도 한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듣기 바로 한번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이렇게 자옥아 노래가 발표된 년도를 찾아보니

 

약16년전에 나온 노래가 되었네요!!

벌써 16년이나 되었다니... 지금도 자옥아는 인기

 

트로트곡중 한곡인데요.

 

자옥아는 박상철씨의 정규 2집에 수록된 곡입니다.

 

 

 

2000년도에 가수로 데뷔르 하였었지만 1집은

 

크게 히트를 하지 못햇다가 정규 2집의 타이틀곡인

 

자옥아가크게 히트를 하며 알려지기 시작을 했죠.

 

자옥아는 지금도 노래방 애창가요중 한곡이에요.

 

박상철씨는 워낙에 신나고 흥겨운곡들이 많죠

 

 

 

그중에서도 이곡은 대표적인 히트곡중 한곡인데요.

 

노래방에서 많은 분들이 여기에 자신의 와이프나, 여자친구

 

이름을 넣어서 많이들 부르시죠ㅋ

 

오늘의 추천곡 그럼 지금 바로 박상철 자옥아 라이브로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원래는 미용사 출신 가수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특전사 출신이라고 하세요. 원래부터가 꿈이 가수였기에

 

가수를 하기 위해 서울로 상경하였고,

 

미용사 자격증을 취득해서 잠시 미용사로 일을

 

했었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중에 한분이 되셨는데요. 스토리가 참 멋지신것 가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