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적 하늘을 달리다 LIVE

평생교육@ 2019. 4. 29. 23:51

 

이번시간에는 15년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를 같이 들어보도록 할까요? 오늘은 하늘을 달리다라는 노래를 소개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2003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인데 15년이라는 시간이 흘러가버렸더라고요.

 

 

 

지금도 저는 이적 하늘을 달리다 노래를 참좋아하는데요. 가사가 힘과 용기를 주는것 같아서 힘들때 듣곤 하는데요. 듣고 나면 확실히 기분도 좋아지고, 다시금 힘이 나기도 하는 희망적인 노래인듯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적씨가 너무 가수로서 저평가가 되어져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또한 대부분의 곡들을 직접 작사작곡을 하시는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십니다.

 

 

 

오늘 소개를 해보는 노래인 '하늘을 달리다'역시 직접 이적씨가 작사와 작곡 그리고 편곡까지 모두 하실 노래랍니다. 이적씨는 솔로 가수 뿐만 아니라, 패닉, 긱스, 카니발등의 그룹으로도 활동을 했었죠.

 

최근에는 드라마 OST등에도 많이 참여를 하고있으신듯한데요. 저는 음색도 너무 좋고 가창력도 너무 좋으신듯한데요.

어떻게 보면 사기성 캐릭터가 아닐까 싶기도 해요. 출신도 서울대학출신이기도 하죠.

 

 

오늘은 2003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인 이적 하늘을 달리다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듣기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