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정에서 가장 중요한 가전제품 중 하나가 바로 냉장고죠. 그런데 만약 LG 냉장고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되시나요? 오늘은 'LG 냉장고 A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LG 냉장고 AS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 냉장고 AS 서비스의 기본 정보

LG 냉장고 AS 전화번호 및 상담 운영시간

먼저, LG 냉장고 AS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다음의 전화번호를 기억해 두세요:

  • 전화번호 : 1544-7777
  • 상담 운영시간 : 평일 9:00 - 18:00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이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상담 시간이 평일에만 운영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LG전자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방법

  1. 전화번호 1544-7777 로 전화를 걸면 ARS 안내가 시작됩니다.
  2. 눈으로 보는 ARS 는 1번, 말로 하는 음성 ARS 는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3. 선택을 하지 않고 기다리면 음성 ARS로 넘어가며, 개인정보 제공 동의 후 상담사 연결 메뉴가 나타납니다.
  4. 상담사 연결 메뉴를 찾기 어려운 경우, 전화를 끊고 다시 걸어보시면 서비스 번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ARS 메뉴 안내

  • 1 : 센터 안내
  • 2 : 세탁기, 청소기
  • 3 : 냉장기, 정수기
  • 4 : 에어컨, 공청기
  • 5 : TV, 오디오
  • 6 : 건조기
  • 7 : 휴대폰
  • 8 : PC, 모니터
  • 9 : 이외 제품 문의
  • 0 : 상담사 연결

 

이 정보를 참고하셔서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LG 냉장고 AS 서비스 절차와 내용

서비스 절차

LG 냉장고 AS는 주로 출장 서비스 형태로 진행됩니다. 서비스 신청 후,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릅니다:

  1. 전화로 신청 : 서비스 요청 시, 전화로 원하는 날짜를 전달합니다.
  2. 기사님 배정 : 기사님이 배정되면, 정확한 날짜와 시간은 기사님과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3. 기사님 방문 :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

 

서비스 내용 및 비용

  • 서비스 내용 : 패널 교체 등의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기능에 특별한 문제는 없지만, 문제가 지속될 경우 재방문 가능성도 있습니다.
  • 비용 :
  • 품질보증기간 내 : 무상
  • 품질보증기간 초과 : 유상

 

품질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교체를 받을 수 있지만, 품질보증기간이 초과되면 유상으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냉장고 AS 후기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에 따르면, 패널 교체가 이루어지지만 원인 불명이거나 문제가 지속될 경우 재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유의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LG 냉장고 AS 서비스는 전반적으로 잘 갖춰져 있으며, 문제 해결을 위해 신속하게 대응해 줍니다. 전화 상담을 통해 서비스 요청을 하시고, ARS 메뉴를 이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얻으세요. 품질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이 점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더라도 재방문을 통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LG 냉장고 AS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가전 생활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이 LG 냉장고 AS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LG 냉장고 AS 서비스 정보

LG 냉장고 AS 기본 정보

항목

내용

전화번호

1544-7777

상담 운영시간

평일 9:00 - 18:00

 

LG전자 고객센터 ARS 메뉴

번호

항목

1

센터 안내

2

세탁기, 청소기

3

냉장기, 정수기

4

에어컨, 공청기

5

TV, 오디오

6

건조기

7

휴대폰

8

PC, 모니터

9

이외 제품 문의

0

상담사 연결

 

LG 냉장고 AS 서비스 절차 및 내용

항목

내용

서비스 절차

1. 전화로 신청 후 원하는 날짜 전달
2. 기사님 배정 후 날짜와 시간 협의
3. 기사님 방문하여 수리 진행

서비스 내용

패널 교체 등
기능에 특별한 문제는 없지만, 문제가 지속되면 재방문 가능성 있음

비용

품질보증기간 내: 무상
품질보증기간 초과: 유상

 

LG 냉장고 AS 후기

항목

내용

후기 내용

패널 교체가 이루어지지만 원인 불명이거나 문제가 지속될 경우 재방문 필요할 수 있음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