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액츄얼리 ost 노래듣기

평생교육@ 2023. 11. 17. 11:22

 

오늘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 한곡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도 벌써 다 지나가네요.. 이렇게 빨리 지나갈수가...

 

곧 크리스마스이기도 하죠^^ 크리스마스 하면 캐롤들도 많이 생각나실텥데요.

 

 

 

캐롤도 캐롤이지만 러브액츄얼리의 ost였던 린든 데이비드 홀의

 

All you need is love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아마 크리스마스 영화하면 <나홀로집에>가 가장 생각나는 영화였었죠.

 

하지만 러브액츄얼리가 개봉을 한 이후로는 크리스마스 , 겨울하면 생각나는 영화가

 

러브액츄얼리로 바뀌었는데요.

 

 

 

여러사람들이 따듯한 사랑이야기가 담겨 있는데요. 최고의 크리스마스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영화의 내용도 참 따듯하고 좋았지만 영화에 나오는 노래들도 참 감미롭고 아름다웠죠.

 

그중에서도 오늘 준비해본 All you need is love 정말 명곡중에 명곡이죠^^

 

 

 

듣고 있다보면 마음까지 따듯해지는것 같은데요.

 

명장면들도 참 많았고 좋은 노래도 많이 흘러나왔던 영화!!

 

러브액츄얼리 ost인 All you need is love 지금 바로 감상을 해볼까요?

 

 

 

 

All you need is love를 듣고 있다보니 영화의 장면들이 떠오르네요.

 

그래서 러브액츄얼리 ost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으니 다시한번 영화가 보고 싶어지네요^^

 

겨울과도 너무 잘어울리는 오늘의 노래 즐겁게 감상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