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 클리너 프로그램 필요하신가요

평생교육@ 2020. 10. 31. 17:10

 

윈도우 클리너 다운어서오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께 무상으로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클리너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 할겁니다. PC를 오랜기간동안 정리하지도 않고 이용을 하시게 되어지다보게되면 점점 느려지게 되어 지게된걸 발견하게 되어지죠.

 

 

이러한 경우 어디부터 정리를 해 봐야할지 난감하게된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포맷에 이르기까지 하는 경우도있네요. 이번엔 간단한 최적화 Program을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드려 볼 APP은 바로바로 윈도우 클리너라는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이번 소개를 해 보는 어플은 윈도우를 최적화 시켜주게 되는데 인스톨이 필요없으신 포터블로 제공이 되어져집니다. 안필요한 APP들을 전부 찾아내서 종료를 해주어 져요. 이용방법들도상당히 간단하죠.

 

 

꽁짜로 제공이 되어져요. 보시는것과같이 이용범위가 개인/기업 전부 꽁짜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관공서나 학교등에서도 가능하다고 하겠죠. 용량도 작고 가볍고 인스톨이 필요없어서 더 좋았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USB메모리등에 넣어다니신다면서 필요하게될때 실행을 해주시게되면 돼요. 요기를 누르셔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전하게 NAVER 자료실을 통해 다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이제 다운 받아줬으면 실해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으로 어플을 실행시켜서 <초기화 하기>버튼만 눌러주심녀 되는데요. 이때에는 기본 어플리케이션을 제외한 전체 Program을 종료해주실수가 있어서, 미리 저장이 필요한 Program의 경우 라면 미리 저장해주시고 나서 종료를 시켜두는게 좋았었습니다.

 

 

또한 이용방법이에요. 온라인익스플로러도 같이 정리를 하려면, Clean IE를 체크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예외 APP도 추가를 할수 있기도 한데 같은 Folder에 noclean.txt를 만들어두시고 예외시필 어플 이름이나 경로를 넣어주십시오.이번엔 작고 가벼운 윈도우 클리너 소개해보았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