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동요 베스트 30 연속듣기

평생교육@ 2019. 5. 2. 19:54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자녀들과 놀아주다가 힘들때 틀어주면 정말 최고랍니다!! 또는 울고 보챌때 틀어주면 바로 울음뚝 하게될만한 동요들 모음인데요. 정말 요즘 어린 자녀를 둔부모님들이라면 알아두셔야할만한 동요모음이죠

 

 

 

아마도 육아를 현재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절대적으로 공감을 하실건데요. 이런 동요모음 영상이 없었다면 어떻게 했을까 할거에요. 물론 하루종일 틀어주고 이것 보게 하면 안되지만, 가끔 심심해하거나, 울고 보챌때 잠깐 잠깐 틀어주면 좋죠.

 

 

 

오늘은 듣기 좋은 인기동요 베스트 30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동요들이 모두 연속으로흘러나와서 참 좋아할거에요. 아마 부모님들도 모두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노래들일겁니다.

 

 

 

소개해드린 동요듣기만 해도 총 160분간 2시간 40분 정도 재생이 되어지는데요. 다른 하나는 요즘 대세 핑크퐁 100분 노래듣기도 준비를 해보았어요. 최근에 떠오르고 있는 동요들이 많이 들어가있네요. 동요 신곡(?)이라고 해야겠네요ㅋ

 

 

먼저 기존 부터 인기있던 동요들이 들어가있는 노래모음이에요.총 60분간 재생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자녀들에게 틀어주면 아주 좋아해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등에서도 많이 틀어주는 대표적인 동요들이라서 잘 알고 따라 부르기도할거에요.

 

 

그리고 위에는 핑크퐁 동요들인데요. 주로 신곡들이 많이 들어가있죠. 특히영상이 너무 아기자기해서 좋아요. 오늘은 인기동요 베스트 30랑 핑크퐁 소개르 해보았는데요. 육아전쟁이라는 말이 있죠. 그만큼 정말 힘들고 지칠때가 많은데 이런 영상의 힘들 가끔 빌려도 좋겟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