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nlocker 다운로드 설치파일 받기

평생교육@ 2019. 3. 21. 23:50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잘 보내고 계셨나요?? 오늘 이시간에는 컴퓨터에 가끔 보면 삭제하지 못하는 파일이나 폴더를 목격하실건데요. 오늘은 강제파일삭제를 해주는프로그램에 대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은 언락커에요. 최신버전으로 unlocker 다운로드를 하고 사용하는법 안내를 할건데요.

 

 

 

특히 내가 설치를 하지 않은 파일이나 폴더가 생겨나있는 경우를 볼떄가 있어요 그런데 이런게 제대로 지워지지 않은적 있으실거에요. 아마도 악성코드나 나쁜 에드웨어등의 프로그램이 만들어놓은 파일이나 폴더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것들 unlocker를 통해서 제거가 가능합니다.

 

 

 

엑세스 거부가 되어서 접근이 불가능하거나 삭제가 불가능한 겨우에도 언락커를 이용하시면 강제파일삭제가 가능하게 되어지는데요. 파일이나 폴더등에 걸려익는 엑세스 잠금도 모주 해제를 해주고 바로 삭제까지 해줍니다.

 

 

자 그럼 오늘 소개해보는 unlocker를 설치 해보도록 할까요!? 오늘 안내하는 강제파일삭제도구는 네이버자료실에서무료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사이트로 쉽게 이동할수가 있도록 아래 링크를 달아드리도록 할게요. 링크를 클릭을 하셔서 위에보이시는 버튼을 눌러 unlocker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하실거에요. 이제 unlocker를 설치를 해봐야하겠죠.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설치 할때 제휴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가 되어지니 제가 표시한부분은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설치 해야합니다.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이제 삭제가 안되어지는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하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컨텍스트 메뉴에 이렇게 unlocker 메뉴가 들어가져있을거에요. 이걸 눌러보시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요.

 

 

그리고 나면 이렇게 나오게 되실건데요 동작을 <삭제>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화인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강제파일삭제가 되어지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도 엑세스 거부나 삭제가 안되어지는 파일들은 이렇게 삭제르 하게 되었는데요.

 

 

간혹 재부팅하면 완전히 제거되어지는 파일도 있던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이상한 파일이나 폴더가 있다면 unlocker 를 설치 해서 삭제해보시고 바이러스 검사도 당장 한번 해보시길 권장해드려요. 그럼 오늘 안내해드린 unlocker 다운로드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