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m 베스트 모음 무료듣기

평생교육@ 2019. 5. 16. 01:30

 

날씨가 참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제 정말 가을이 온것 같아요. 새벽에는 특히나 추워서 이불을 꼭 덥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데 도움을 주는 힐링음악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소개를 해드려보는 음악듣기는 ccm 베스트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특히 교회에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들어보셨던 음악들일거에요. 교회를 다니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도 참 듣기 좋을것 같은데요.

 

 

 

가사도 너무 좋고 멜로디도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처음 듣는 분들도 아주 편안하게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건데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드롣 즐겁게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선곡이 너무 잘되어있어요. 그가오신이유, 나의피난처예수, 예수나의치료자등 CCM중에서도 유명하고 잘알려진 음악들이 모두 흘러나오게 되어지네요.

 

 

위에 준비해드린 ccm 베스트 모음은 약 1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네요. 한번 재생하면 모두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어집니다.

특히 최근 지치신분들, 힐링과 치유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모음을 통해서 모두 들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도 듣기 좋은 ccm 베스트 모음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래모음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그럼 다음에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