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소니 헤드셋 AS에 대한 서비스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소니 헤드셋에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니 AS 센터 확인 페이지

 

소니 헤드셋 고객센터 안내

소니 헤드셋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전국에 총 18개의 AS 전담 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 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초 서비스센터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73 서초빌딩 2층, 전화번호: 02-525-1181
  • 안양 서비스센터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67 풍천빌딩 3층, 전화번호: 031-476-2700
  • 부산 서비스센터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900 제우스빌딩 4층, 전화번호: 051-611-6511
  • 울산 서비스센터 : 울산 남구 번영로 172 소니빌딩 5층, 전화번호: 052-246-2626
  • 제주 서비스센터 : 제주시 이도2동 2007-1(구남동4길 3) 2층, 전화번호: 064-721-3000

 

자세한 정보는 소니 AS 센터 확인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 AS 센터 확인 페이지

 

AS 신청 방법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직접 방문하거나, 픽업 서비스를 신청하여 택배로 제품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소니 AS 신청 페이지 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니 AS 신청 페이지

 

수리 비용

보증기간 내에는 수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AS 센터에서 수리 비용을 확인하고 문자로 안내됩니다. 주로 2만 원대에서 처리되며, 부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소니 헤드셋 AS에 관한 안내였습니다.

센터명

주소

전화번호

서초 서비스센터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73 서초빌딩 2층

02-525-1181

안양 서비스센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67 풍천빌딩 3층

031-476-2700

부산 서비스센터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900 제우스빌딩 4층

051-611-6511

울산 서비스센터

울산 남구 번영로 172 소니빌딩 5층

052-246-2626

제주 서비스센터

제주시 이도2동 2007-1(구남동4길 3) 2층

064-721-3000

 

  • 소니 헤드셋 AS 서비스는 전국에 총 18개의 전담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AS 신청은 직접 방문하거나,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내에는 수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위 내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내용

요약

서비스센터 수

전국에 18개의 전담 센터 운영

AS 신청 방법

직접 방문 or 픽업 서비스 신청 가능

수리 비용

보증기간 내 무상, 경과 시 유상 처리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소니 헤드셋에 관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해보세요!

 

픽업 서비스 신청 페이지

소니 서비스센터 찾기바로가기

방문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