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은행 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 중에는 비밀번호 오류로 인해 거래에 제약을 느끼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기업은행 에서는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업은행 비밀번호 오류 를 해결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류해제 - 개인뱅킹 - IBK기업은행

 

기업은행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및 변경 방법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및 변경 방법

고객님이 비밀번호 를 잊으셨거나 연속해서 틀려 오류가 발생할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제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해제/변경 방법

설명

영업점 방문

근처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규 등록 가능

스마트뱅킹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비대면 변경 가능

 

모바일 앱 다운로드 정보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에 맞는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다운로드 링크

아이폰

i-ONE Bank - 기업용 아이폰

안드로이드

i-ONE Bank - 기업용 안드로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및 변경 어플 실행

"i-ONE뱅크" 앱을 실행하여 신규 등록 및 변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i-ONE뱅크" 앱을 실행한 후 계좌관리 메뉴에서 해제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등록 방법

"i-ONE뱅크" 앱을 실행한 후 계좌관리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에서 발생하는 비밀번호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영업점 방문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비밀번호 를 해제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비밀번호 변경 방법

비밀번호 변경

기업은행 영업지점 방문, 스마트뱅킹을 통한 비대면 변경

모바일 앱 다운로드

아이폰: i-ONE Bank - 기업용 아이폰 안드로이드: i-ONE Bank - 기업용 안드로이드

 

 

 

오류해제 - 개인뱅킹 - IBK기업은행

댓글